본문 바로가기
daily

해피뉴이어 가랜드 만들기 - 탁상달력 활용

by anddit 2020. 12. 28.
반응형


2021년 새해맞이 #해피뉴이어가랜드 직접 만들었어요~
부족하지만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2021년새해
#해피뉴이어가랜드만들기


각 글자로 만들어서 그런지, 시간이 꽤 걸렸어요.
다 만들고 나니 뿌듯하네요. ^^





A4용지만 쓰기엔 너무 힘이 없을 거 같아 좀 튼튼한 종이 생각하다가
이제 며칠 지나면 안 보게 될 2020년 탁상달력을 이용해서 만들었어요.

<준비물>

#탁상달력
#금색색종이
#30cm자
#나일론실
#스카치테이프
#A4글자
풀, 가위, 칼





#happynewyear가랜드
#해피뉴이어가랜드

해피뉴이어 글자 수가 영어로 HAPPY NEW YEAR 12자여서
A4에 6등분 해서 두 장으로 뽑았어요.

자 그럼 이제 시작,,, ㅎㅎ




각 글자를 자랑 칼로 잘랐어요.



제일 쉬운 글자인 H를 먼저 작업해봤어요.



칼로 자르는 걸 최소화하기 위해 가장 끝으로 맞춰서 풀칠하고 칼로 하나씩 잘랐어요.




그러면 요렇게 작업이 돼요.
확실히 탁상달력 두께가 두꺼워서 튼튼하게 잘 만들어졌어요.




P P R ??? 어려운 글자만 남았네요. ㅜㅜ
라운드 되는 부분은 가위로 해결하면 되는데..
저기 D자 모양은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계속 고민하다가 네모로 한번 자르고
라운드를 따라서 칼을 한 땀 한 땀 정성을 다해서 그리듯이 작업했어요.





드디어
HAPPYNEWYEAR
글자가 완성!!!!




이제 중간에 들어갈 별*** 만들어줄 차례~



금색 색종이를 붙여 주니까~~~ 변신!!!




오~ 멋지지 않나요??




작은 별 큰 별 다 해서 24개 만들었어요.
나일론실 연결은 따로 사진을 못 찍었어요.




~~ 2021년에는 반짝반짝 빛나자!!!! ~~




#해피뉴이어
#2021해피뉴이어
#가랜드
#2021가랜드



행복한 2021년 되기를~~ ♥︎♥︎♥︎



Happy New Year 2022 해피뉴이어 글자만들기 취미생활 홀리데이 집콕

 

 

 

해피뉴이어가랜드 도안 공유 - 작업 안내서

제가 작업했던 #해피뉴이어 가랜드 도안 공유합니다. #해피뉴이어가랜드도안공유 #해피뉴이어가랜드만들기 #해피뉴이어가랜드 감사합니다. ^^* 해피뉴이어 가랜드 만들기 <작업 시 유의사항> ★

anddit.tistory.com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