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던킨도너츠 - 우유도넛 당충전하기 good

by anddit 2021. 3. 14.
반응형

끊을 수 없는 도넛의 유혹 ㅎ

요즘 계속 도넛을 사요.

자꾸 사요.

집에 있는데도 사요.

ㅎㅎㅎㅎ

 

 

오늘(3월14일)까지 우유도넛 1+1 행사 중이에요.

 

우유먹고 큰 소프트 도넛 가격 1,900원

우유먹고 큰 화이트 도넛 가격 1,900원

 

두 가지 도넛 교차 증정돼요~

 

던킨도너츠 우유도넛 / 던킨 우유도넛

 

 

어서 카누 타와야겠어요.

캬~

ㅎㅎㅎㅎ

원래 화이트 코팅은 안 좋아해서

거의 구매를 안 하는데,

행사를 1+1 하길래 샀어요.

 

 

우유먹고 큰 소프트 도넛 / 우유먹고 큰 화이트 도넛 / 카누

 

 

 

역시 던킨 도넛은 카누랑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내려 먹으려면 시간도 걸리고,

정성을 또 쏟아야 해서 귀찮아요.

ㅎㅎ

 

 

 

 

던킨도너츠 우유먹고 큰 화이트 도넛

 

던킨도너츠 우유먹고 큰 화이트 도넛

 

던킨도너츠 우유먹고 큰 화이트 도넛

 

 

 

도넛 식감이 참 부드러워요.

쫀득 쫀득 하고요.

찹쌀도넛 같아요.

 

화이트 코팅이 잘 굳어있어 식감이 더 좋아요.

대체로 부드럽고 우유 향이 많이 나는 도넛이에요.

 

 

#우유먹고큰화이트도넛 가격 1,900원

1회 제공량 60g

칼로리 285kcal

 

 

던킨도너츠 우유먹고 큰 소프트 도넛
던킨도너츠 우유먹고 큰 소프트 도넛

 

던킨도너츠 우유먹고 큰 소프트 도넛

 

 

우유도넛 둘 다 식감이 참 부드러워요.

도넛에 구멍이 송송~

그래서 더 쫀득한 거 같기도 하고요.

 

연유 글레이즈가 잘 굳어있어요.

대체로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의 도넛이에요.

연유향이 딱!

 

개인적으로

페이머스 글레이즈드가 더 나은 거 같아요.

 

 

#우유먹고큰소프트도넛 가격 1,900원

1회 제공량 57g

칼로리 260kcal

 

 

던킨 우유도넛 / 카누 당충전하기

 

 

 

우유도넛은 우유랑 드시면 안 돼요~

아메리카노랑 드세요.

우유는 흰 우유 정도?

 

당충전이 필요한

나에게 딱!

달리기도 쉬었는데,

당충전이 필요했나 봐요. ㅎ

 

 

#던킨도너츠우유도넛

#던킨우유도넛

#던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