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 비와당신 밴드연주 가사 노래

by anddit 2021. 6. 22.
반응형

슬의생2 ost 비와당신 밴드연주 가사 노래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띄엄띄엄 봤었다.

밴드연주 노래때문에 보는거 같기도 하다.

멋져보인다.

 

비 오는 어느 날,

미도와 파라솔 밴드가 부르는 '비와당신'

 

 

- 드리기가 너무 민망해가지고 안드릴까 했는데....

   그래도 제 마음이에요.

 

 

 

그러면서 비와당신 밴드 연주가 시작된다.

 

 

아련해지는 빛 바랜 추억

그 얼마나 사무친 건지

미운 당신을 아직도 나는

그리워하네

 

이젠 괜찮은데 사랑 따윈 저버렸는데

바보 같은 난 눈눌이 날까

다신 안 올 텐데 잊지 못한 내가 싫은데 

언제까지나 맘은 아플까

 

이젠 괜찮은데 사랑 따윈 저버렸는데

바보 같은 난 눈물이 날까

눈물이 날까

 

 

 

슬의생2 비와당신 밴드연주

 

비 오는 어느날

 

애쓴걸 알아주는 마음

작지만 소중한 마음

고마운 마음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

첫번째 Part 1

비와당신 / Rain and You

노래 이무진


 

 

밴드연주에서 조정석이 불렀던 분위기와는 

다른 느낌의

이무진만의 차분하고 단아한 분위기다.

 

 

[가사]

 

이젠 당신이 그립지 않죠

보고 싶은 마음도 없죠

사랑한 것도 잊혀 가네요

조용하게

알 수 없는 건 그런 내 맘이

비가 오면 눈물이 나요

아주 오래 전 당신 떠나던

그날처럼

이젠 괜찮은데 사랑 따윈 저버렸는데

바보 같은 난 눈물이 날까

아련해지는 빛 바랜 추억

그 얼마나 사무친 건지

미운 당신을 아직도 나는

그리워하네

이젠 괜찮은데 사랑 따윈 저버렸는데

바보 같은 난 눈물이 날까

다신 안 올 텐데 잊지 못한 내가 싫은데

언제까지나 맘은 아플까

 

2:22 ~ 3:35 "미운 당신을 아직도 나는".....

이 부분이 원곡이랑 멜로디가 달라진 것 같다.

이무진 느낌이다. 더 깊이 스며든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 Part 2 가을 우체국 앞에서

https://anddit.tistory.com/94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ost 가을 우체국 앞에서 밴드연주 가사 노래

슬의생2 ost 가을 우체국 앞에서 밴드연주 가사 노래 김대명 배우님 목소리가 가을 같다. 가을처럼 선선하게 스며든다. 양석형쌤, 곰탱 보컬데뷔!! 미도와 파라솔 밴드연주 '가을 우체국 앞에서'

anddi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