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카카오 T 바이크 - 카카오프렌즈 찾기

by anddit 2020. 12. 24.
반응형

오늘 걷는데 길이 너무 미끄러웠어요.

넘어지지 않은 게 다행이었어요..

12월 22일 새벽에 눈이 오고서는 기온이 살짝 올라가면서 습해지더니,, 24일 오늘은 살얼음이 이렇게..

 

 

다들 걷기 운동할 때는 이런 살얼음을 주의하셔야 해요.

눈에 보여도 방심하면서 걷다가는 정말 큰일 나요. 걷기 운동도 좋지만 잘 살펴 가면서 걸어주세요.

 

저도 4-5번을 넘어질 뻔했어요.

코어에 힘주며 걸었더니 좀 괜찮아지긴 했는데 너무 긴장하며 걸었어요.(*지금 목이랑 어깨가 좀 아프네요.)

안전이 제일 중요하니까 이런 날은 되도록 피해서 걸어야겠어요.

 

전 대략 하루 #15000걸음 이상, #10km걷기 를 주 중에 계속하는데요

며칠 전부터 계속 #카카오티바이크 가 눈에 보이는 거예요.

 

그래서 오늘날을 잡고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찾아보자!!!!

그 뭐냐 어릴 때...

어디 가서 도장 받아 오는 뭐 그런 게임인가? 아닌데.. 여행 가면 하는

ㅇ ㅏ,,,,

스탬프 찍기 그런 거 있잖아요?

그게 막막 생각나면서 제가 가는 길에 #카카오자전거 가 몇 대 있나도 궁금하고,,

#카카오프렌즈캐릭터 이미지는 몇 종류로 되죠 있나..... 막막 궁금해지더라고,,, 저만 그런 거겠죠? ㅋㅋ

 

#15000걷기

#10km걷기

#매일15000걷기

#매일10km걷기

 

#크리스마스이브 오늘은 얼마나 걸었을까요?

 

두둥!!!

 

 

 

오늘도 역시 열심히 걸었네요. ㅎ 크리스마스이브데,,,, 수고했어 나에게 칭찬해!! ㅎ

 

걷기 걸음수는 #토스어플 사용하고

실외 걷기 km 표시는 #애플피트니스 사용하고 있어요.

 

드디어 #카카오티자전거 이야기를 해볼까요?

전 카카오티자전거는 안 타봤어요.

음 경제적이지 않은 거 같아요. (**이용요금 : 1,500원/15분 + 추가1분 100원, 보증금 10,000원)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따릉이가 더 매력적이에요.

이 이야긴 다음에 하기로 해요.

 

오늘 저의 미션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찾기니까요. ㅎㅎ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는

#라이언 #무지 #어피치 #프로도 #네오 #튜브 #콘 #제이지

총 8명의 캐릭터가 있어요.

 

 

이제 확인해 볼까요???

아침에 찾은 카카오프렌즈부터 ㅎ 저녁에 찍은 친구들까지 ㅎ

캐릭터마다 성격이 다들 있어요 ㅎ

 

 

 

#튜브TUBE

- 겁이 많고 마음 약한 오리 튜브. 작은 발이 콤플렉스여서 오리발을 착용.

미운 오리 새끼의 먼 '친척뻘', 극도의 공포를 느끼거나 화가 나면 입에서 불을 뿜으며 밥상을 뒤엎기도 하니 조심!!!

 

 

와 우르르 몰려있네요. ㅎ 근데 이 친구는 튜브 다른 버전.

 

 

 

제이지랑 무지 ㅎㅎ

 

 

 

와~~~~~~ 드디어 등장!!

 

#라이언RYAN

- 갈기가 없는 수사자 라이언.

덩치가 크고 표정이 무뚝뚝하지만 여리고 섬세한 소녀 감성을 지닌 반전 매력의 소유자.

원래 아프리카 둥둥섬 왕위 계승자였으나, 자유로운 삶을 동경해 탈출!

카카오프렌즈의 든든한 조언자 역할을 하고 있다.

 

 

 

밤에 찍은 라이언 다른 버전 바구니가 달라짐 ㅎ

 

 

 

#무지MUZI

호기심 많고 장난기 가득한 무지의 정체는 사실 토끼 옷을 입은 단무지.

토끼 옷을 벗으면 부끄러움을 많이 탄다.

 

 

 

무지 눈에 너무 반짝이는 거 아니니????

너의 눈동자에 빠져들겠어~~~~ ㅎㅎ

 

 

 

#제이지JAY-G

땅속 나라 고향에 대한 향수병이 있는 비밀 요원 제이지!

선글라스와 뽀글뽀글한 머리가 인상적이며 힙합가수 JAY-G의 열혈팬

냉철해 보이는 겉모습과 달리 알고 보면 외로움을 많이 타는 여린 감수성의 소유자.

 

 

 

#어피치APEACH

유전자 변이로 자웅 동주가 된 것을 알고 복숭아나무에서 탈출한 악동 복숭아 어피치!

애교 넘치는 표정과 행동으로 '귀요미' 역할.

섹시한 뒷모습으로 사람들을 매혹시키지만 성격이 매우 급하고 과격하다.

 

 

제가 오늘 찾은 친구들이 요렇게가 다예요 ㅜㅜ 8명 모두 못 찾았어요.

프로도, 네오, 콘을 다음엔 꼭 찾고 싶어요. ㅎㅎ to be continue!

 

 

카카오프렌즈 관련해서 찾아보다가

#카카오프렌즈샵 사이트를 발견했는데 ㅎ

이미지 이뻐서 올려봐요.

 

 

 

 

이 글을 읽어주신 고마운 분들께

 

메리크리스마스...

Merry Christmas...

 

 

 

 

 

반응형

'da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던킨도너츠 - 할인 꿀팁  (0) 2020.12.26
던킨도너츠 - 국민카드 kbpay 아이폰 사용  (0) 2020.12.26
뚜레쥬르 빵추천 - skt멤버십  (0) 2020.12.23
사진 연습 2 -Snapseed 앱 추천  (0) 2020.12.09
사진 연습  (2) 2020.12.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