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던킨도너츠 - 국민카드 kbpay 아이폰 사용

by anddit 2020. 12. 26.
반응형

며칠 전 핸드폰 알림 센터에 국민카드 이벤트 알림이 왔다.

크리스마스 행사라 혹 특별한 게 있나 하고 클릭했었다.

 

#던킨도너츠

#아이폰

#국민카드

#kbpay

#케이비페이

 

총 4가지 행사 중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오~ 내용을 차근차근 보니 던킨도너츠 5,000원 할인 행사 ㅎㅎ

 

 

행사 내용

 

 

**모든 행사에서 유의사항은 필수로 읽어보길 권장한다.

실제 매장에 갔을 때 적용을 못 받을 수도 있고,

적용이 되는 부분인데 직원이 전달을 못 받은 상황일 때는 할인을 못 받는 경우가 발생하는 걸 방지할 수 있다.

 

아이폰은 결제가 안된다는 글을 검색하다 발견하고....

음, 어떻게 해야 되나 고민하다가

토요일이라.. kbpay 고객센터는 쉬는 날, 안내를 받을 수 없는 상황이다.

사용을 던킨도너츠에서 할 거니까?? 그럼 내가 이용하려는 매장에 전화해보면 될 거 같았다.

 

직원이 자세히 알려줬고,

kbpay 앱에서 -> 결제 -> 상단 바코드 스캔으로 행사 이용 가능하다고 안내받았다.

ㅎㅎㅎ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이용매장에 전화문의해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됩니다.

 

 

 

이제 방법도 알았으니 #던킨 매장으로 할인받으러 가볼까요?

 

 

#던킨도너츠할인

#던킨할인

#던킨행사

#던킨국민카드

#던킨kbpay

#던킨케이비페이

 

 

 

크리스마스라 도넛도 크리스마스분위기.ㅎㅎ

 

#던킨도너츠12월이달의도넛

#던킨도너츠이달의도넛

#허쉬초코바닐라

#후퍼스바닐라타트

#허쉬초코칩도넛

 

 

 

제가 좋아하는 던킨도너츠사러 고고!!!

 

#던킨도너츠먼치킨

#카카오하니딥

#페이머스글레이즈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