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던킨도너츠 - 할인 꿀팁

by anddit 2020. 12. 26.
반응형

 

던킨도너츠 국민카드 kbpay 5,000원 청구할인 행사 갔다 왔어요. ㅎㅎ

오늘까지라 다들 쓰셨는지 모르겠네요?

 

12월26일! 아직 시간 있어요. 빨리 가세요~ ^^

 

#던킨도너츠kbpay

#던킨kbpay

 

 

 

 

집 근처 던킨도너츠 매장에 12시쯤 갔는데

손님이 없어서 편하게 둘러보면서 구매할 수 있었어요.

 

 

#던킨카페모카롤

#카카오후로스티드

#카카오하니딥

#페이머스글레이즈드

#올리브츄이스티

#NEW블루베리필드

#LSM먼치킨팩3800

 

총 7품목 구매했어요.

 

 

 

 

총 구매금액은 11,800원이었을 거예요.

전 여기서 던킨에서 항상 하고 있는 행사도 같이 할인 적용받았어요.

 

#내맘대로도넛팩행사

#먼치킨팩3800

 

내맘대로도넛팩행사는 도넛 6개를 고르면 500원 할인

먼치킨 단품 1개 400원, 미리 선택된 10개 세트를 사면 200원 할인

 

그래서

11,800 - 500 - 200 = 11,100원으로 최종 결제했어요.

아주 작은 부분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700원이면 6% 정도 더 할인받은 거예요.

 

그리고 kbpay 5,000원 청구할인까지 받으면

6,100원에 도넛 6개, 먼치킨 10개를 구매한 거예요. ㅎㅎ

 

 

 

 

저의 최애 도넛만 다 다 모았습니다.

 

#던킨도너츠추천

#던킨도너츠먼치킨추천

#던킨최애

 

 

#카카오후로스티드

- 카카오의 진한 풍미 ㅎ 초콜릿 코팅이랑 어쩜 저리 잘되어 있는지. 도넛은 얼마나 부드럽게요.

 

#올리브츄이스티

- 쫄깃한 식감이 예술이죠, 카푸치노도 있지만 기본이 딱 좋아요.

 

#던킨카페모카롤

- 말해 뭐해요. 이건 먹을 때마다 혹시 그 영화 아세요? 카모메식당, 정말 계속 생각나요.

영화에선 시나몬롤이긴 하지만... 핀란드 헬싱키 아... 언제쯤 북유럽 갈 수 있을까요......

 

#페이머스글레이즈드

-요건 뭐 우리가 아는 그 맛, 도넛에 설탕 시럽이 샤르르 잠들어 있죠.

(**크리스피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NEW블루베리필드

- 도넛 안에 블루베리 필드가 적당히 달고 가득가득 알차게 들어있어요.

 

#카카오하니팁

- 다른 도넛에 비해 조금 텁텁하지만 아메리카노랑 딱!

 

 

 

먼치킨들~ ㅎ 너무 귀엽지 않나요?

요구성 맘에 들었어요. 먼치킨세트 구성은 매번 변경되는 걸로 알고 있어요.

 

#스트로베리먼치킨

#바바리안먼치킨

#버터올드훼션드먼치킨

#스트로베리츄잉먼치킨

#카카오하니딥먼치킨

 

 

혹시 왜 먼치킨이 먼치킨인지 아세요??

** 먼키친은 던킨도너츠에서 탁구공보다 조금 작은 크기의 도넛을 먼치킨이라고 명칭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오즈의 마법사에 나오는 동쪽 나라의 주민인 '먼치킨'에서 유래했을 것임을 쉽게 알 수 있기에 곧이 설명할 필요가 없다고 볼 수 있다. 영어권에서는 오즈의 마법사가 남녀노소 누구나 아는 대중적 동화이며, 또한 오즈의 마법사에 나오는 먼치킨의 영향으로 작은 아이를 귀엽게 먼치킨이라고 부르는 경우가 흔하다.** <출처 : 나무위키>

 

 

 

먼치킨들은

지금 글 쓰면서 다 먹었어요!!!!!! 슬픔이가 찾아오려 하네요..... ㅜㅜ

너무 맛있어요~

#아메리카노 없어도. 그냥 맛있어요. ^^;;;

 

 


할인 꿀팁!

모든 할인에 관한 행사는

다 적용해보세요.


 

 

 

주목!!!! 이제 할인 행사들의 꿀팁!!!

 

저는 할인 행사할 때

혜택을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방법을 찾아요.

 

할인 프로모션 들은 대부분 0,??원이상 0,??원 할인 이런 식이거나 00% 할인 일 거예요.

 

오늘 구매 한 던킨도너츠 할인 행사를

예를 들면

10,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 그럼 10,000원 구매하면 50% 할인을 받는 거예요.

그래야 최소 금액에 대한 최대 할인율로 적용되니까요.

 

20,000원을 구매해도 5,000원 할인이니까,,, 20,000원 구매하면 25% 할인으로 할인율이 현저히 낮아져요.

손해는 아니지만 이런 행사는 브랜드별로 매번 있으니까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할인받을 수 있는 최소 금액을 구매하는 것이 저의 할인행사 구매 시 꿀 팁이에요. ㅎㅎ

 

별건 아니지만

1개월 단위로 나누고 나중에는 1년 단위로 나누면

전체적으로 나중에 계산을 해보면 이 금액은 크게 차이가 나요.

50%와 25% 차이니까요.

 

소소한 것 들이 모여서 나중에 엄청 커진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