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un

홀리데이 런온 4편 - 5km달리기

by anddit 2021. 1. 4.
반응형

 

오늘 개인적으로 우울한 일이 있었다.

지금 글쓰기에 집중할 수 있어서,,, 조금씩 잊히고 있는 것 같다.....

 

#빨간날

#공휴일

#홀리데이

#holiday

 

 

런온 2화 결승선 아닌 '미주'보고 뛰다 기록 단축할 뻔♥

 

 

 

이런 날은 이렇게 소주에 어묵탕이 최곤데!!

사실 초록 병만 보이고 흰 그릇 안에 음식은 모르겠다.

내가 좋아하는 어묵탕이 길~ 정주행 때 확인해봐야 짐 ㅎㅎ

 

전 아직 #런온드라마 미시청자입니다. #신세경 배우와 달리기를 좋아합니다.

 

달리기를 처음 시작했을 때 결승선이 있는 마라톤이라는 것에 나가고 싶었던....어리석음

처음 시작했을 때 거의 매일 달렸고, 처음 1km를 7분 50초에 달리다가 6분 40초까지 단축하니

2020년 어떤 마라톤 대회라도 나가고 싶었다. 42.195km를 달려보고 싶었다.

아쉽게도 2020년에 그럴 기회가 코로나로 없었고,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매일 달리고 있는 나에게 마라톤이 결승선이라고 생각했던 거 같다.

대회에 나가서 나 이거 해봤어 하면서 메달을 보여주고...

 

진정 달리기의 매력은 거기에 있는 게 아닌데.... ㅎ

이제서야 겨우 깨달은 거 같다.

 

무언가를 지속 가능하게 해주는 힘을 준다는 것을!

 

 


홀리데이 런온 #4


 

 

지금 하고 있는 홀리데이 런온 프로젝트 그 시작 0편

 

 

나이키런과 런데이 어플을 확인해보니 달리기를 2019년 10월쯤부터 시작했고

영상을 만들었을 때가 2020년 4월 30일 ㅎ ㅎ

2020년 4월 30일 부처님오신날 / 근로자의날 / 토 / 일 이렇게 4일간의 연휴

 

이때 #신세경유튜브 를 한창 보고 있을 때라 오~ 저렇게 만드는 거야.. 하며,

나도 도전! 이러면서 달리기하며 영상도 찍고 식사하는 것도 찍고

필사도 하고 휴일에 하는 일상적인 것도 찍고 ㅎㅎㅎ 그냥 재미는 없지만 한번 봐주세요~ ^^*

 

지금 보니 나의 일상은 8개월 전이나 지금이나 달라진 게 별로 없네요. ㅎ

필사 대신 블로그에 글을 쓴다는 거 정도...

 

 

#홀리데이런온

#홀리데이런온프로젝트

#holidayrunon

#holidayrunonproject

 

홀리데이런온 네번째

1월2일

1월3일

목표 #5km달리기 (부제 : 결승선이 아닌.. 지속 가능하게 해주는 힘)

 

#1월2일

 

홀리데이런온 #4 1월2일 영하 8도

 

 

네~ 좋은 아침입니다.

1월1일이랑 1도 차이. 달리는데 크게 무리가 없을 거 같다.

뛰어보자~ 가볍게~

 

 

홀리데이런온 #4 1월2일 결과

 

 

달리기 페이스가 왜 줄지 않는 걸까?

다시 6분 50초로 뛰고 싶은데.... 아직은 무리 인가?

영하의 날씨로 자꾸 무선이어폰이 방전된다.

음악이 없으면 정말 싫은데.. 정말 혼자 뛰는 거 같은데.. ㅜㅜ

 

 

#달리기식단

#식빵2쪽

#써니사이드업

#체다치즈

#슬라이스햄

#상추

#카페라떼

#블루베리쨈

 

 

 

 

가장 자주 해 먹는 오픈샌드위치다.

우아하게 칼질하면서 먹어도 되고,

저 노란 써니사이드업~ 톡 터트려가지고 빵을 콕 찍어서도 먹고

아니면 포개서 크게 한 입 먹어도 맛있다. 아... 또 해먹자. 자주 해먹자. ㅎㅎ

파슬리가 없는 게 쪼금 아쉽다.

 

 

#1월3일

 

홀리데이런온 #4 1월3일 영하 10도

 

 

네~ 오늘은 한결 가벼워요.

달리기하러 나가보자~

 

 

홀리데이런온 #4 1월3일 결과

 

 

달리기 결과가 1월2일이랑 비슷하네. ㅎ

페이스를 잘 유지하고 있구나. 아닌가 나는 이렇게 밖에 못 뛰는 건가? 단축은 어려운 건가? 

오늘은 다른 무선이어폰을 가지고 나갔는데,, 달린 지 5분 만에 띠리링~ 하고 꺼졌다 ㅜㅜ

너무 우울했다. #런데이어플 응원 멘트를 들을 수가 없다.

 

#달리기식단

#밥140g

#미역국

#꼬마돈까스

#노브랜드숯불매콤닭꼬치

 

 

홀리데이런온 #4 1월3일 달리기식단

 

 

 

역시 매콤 닭꼬치랑 꼬마 돈가스는 맥주 안주데 ㅎㅎ

밥이랑 먹어도 조합이 좋다.

 

 

오늘 글 쓰는데 계속 술 생각나네요.

이번 주말에는 꼭 맥주 마시며 과자랑 닭꼬치랑 먹음서 넷플릭스 영화 보고 싶네요~

이 바램이 이루어지길~ 바라며...

 

 

 

홀리데이런온 다섯번째도 기대해 주세요~

 

 

 

 

홀리데이 런온 3편 - 10km달리기

2021년 1월 1일 새해 첫날. 멋진 날! #빨간날 #공휴일 #홀리데이 #holiday 연말연시면 연휴가 겹쳐 있는 경우가 간혹 있다. 이렇게 3일씩 겹치면 뭘 해야 하나 고민을 한다. 그럴 때 역시 달리기지! 저

anddit.tistory.com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