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파리바게트 빵추천 - 우리찹쌀모카찰떡빵

by anddit 2021. 1. 9.
반응형

어제 #티데이 #매직바코드 사용하고 빵을 구매했어요.

빵을 22,500원치나 구매했네요. 혼자 먹을 건데 ㅋ ㅇ ㅏ 빵 부자가 되었습니다.

 

겨울이니까, 냉장고가 있으니까요. ㅎㅎㅎ

저는 주로 식사대용빵과 디저트나 티타임용 빵을 주로 사는데요.

 

#파리바게뜨빵추천

#우리찹쌀모카찰떡빵

#식사대용빵

#티타임용빵

 

어제 구매한 빵들은

짜잔!!! *.*

 

 

파리바게뜨 빵추천 / 파리바게트 빵추천 - 티데이 매직바코드 사용

 

 

#후레쉬식빵

#허니본델리슈

#추억의소시지빵

#골든크림메론빵

#달콤고소한밤롤브레드

#우리찹쌀모카찰떡빵

#아다지오커피번

 

 

총 8품목 구매했습니다.

 

 

파리바게트 빵추천 - 티데이 매직바코드 사용
파리바게트 빵추천 - 티데이 매직바코드 사용

 

파리바게트 티데이 매직바코드 할인

 

 

 

#skt멤버십 #티데이 #매직바코드 1,000원 당 200원 할인행사로

22,500원 구매하고 결제는 18,100원 했습니다.

 

#메가박스영화티켓 증정이 18,000원 이상 구매라고 되어 있어 18,100원을 맞춘 건데

다시 체크해보니 '할인 전 구매금액' 이더라고요. ㅎ

전 18,000원 이상이 최종결제 금액일 거라고 생각하고 딱 18,000원 이상을 구매한 건데 ㅎㅎㅎ

덕분에 빵 두 개가 더 생겼네요. ㅎ

 

지난번에 #뚜레쥬르 보다 금액은 올라갔는데 구매 한 수량은 비슷하네요.

뚜레쥬르는 12월 티데이 할인 30% 받고 총 7품목 구매하여 10,000원 썼거든요.

 

뚜레쥬르빵추천 <-- 클릭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skt티데이 행사는 매월 첫째 주에 월-금요일까지 행사를 진행하고

둘째 주부터는 매주 수요일마다 행사가 있고,

1월에는 매일 진행되는 #베스킨라빈스해피아워 2시-5시 #블록팩 50% 구매 행사가 있어요.

#베스킨블록팩 구매하실 거라면 2시-5시에 가셔서 티데이 매직바코드 사용하세요.

 

 

 


파리바게트빵추천
우리찹쌀모카찰떡빵


 

#파리바게뜨빵추천

#파리바게트빵추천 #우리찹쌀모카찰떡빵 당첨

 

 

파리바게뜨 빵추천 우리찹쌀모카찰떡빵
우리찹쌀모카찰떡빵

 

 

쫀득 쫀득한 빵을 먹고 싶은 때 찹쌀 들어간 빵을 먹어요.

파리바게뜨 우리찹쌀모카찰떡빵은 찹쌀도 적당하게 들어가져있고,

찹쌀 사이에는 팥 앙꼬가 들어가 있어 씹히는 맛도 있어요.

그리고 모카 찰떡 빵!이라는 것, 겉에 있는 모카소보로가 부드러워요.

달지 않은 설탕이나 시럽이 없는 커피에 정말 잘 어울리는 빵! 인지 떡! 인지.. ㅎㅎㅎ

 

오늘 커피는 킴보파드커피를 내려 먹었는데

강배전(다크로스팅)된 커피라 무겁고 쌉싸름한 맛이 있는? 커피입니다.

저는 주로 라떼를 자주 먹고, 오늘도 우유 타서 카페라떼로 만들어 빵이랑 같이 먹었어요.

 

우리찹쌀모카찰떡빵은 달지 않은 커피랑 드세요~ 꿀 조합으로 맛있었어요.

 

그리고 찹쌀이 들어간 빵이다 보니 구매 후 바로 드실 수 있으시면 바로 드세요.

저는 하루 지나서 먹었는데 아직은 찹쌀이 쫀득하긴 했지만, 바로 먹는 걸 추천해요!

 

 

파리바게트 우리찹쌀모카찰떡빵, 골든크림메론빵

 

 

 

우리찹쌀모카찰떡빵이랑 같이 골든크림메론빵을 먹었는데...

저는 별로였습니다.

 

메론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맛이 나고, 메로나? 아이스크림이 생각나고,

음 겉에 메론향나는 소보로는 괜찮았는데 조금 크리스피한 소보로에요.

안에 들어있는 크림이 제가 좋아하는 크림은 아니었어요.

크림을 좋아하거나 메론향? 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드셔보세요.

저는 재구매는 안 할 것 같아요. ㅎㅎㅎ

 

어제 구매한 #파리바게뜨 다른 빵들도 먹고 맛난 빵은 또 추천드릴게요. ^^*

많이 춥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파리바게트 메가박스 행사 - 티데이 skt 할인 (1월4일-1월8일)

오늘 #skt멤버십 #티데이 #파리바게트할인 마지막날입니다. 혹 #skt통신사할인 사용하시는 분들은 오늘 가시면 1,000원당 200원 할인받으실 수 있어요. #매직바코드 사용하셔야 1,000원당 200원 할인받

anddit.tistory.com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