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배스킨 블록팩 - skt 할인 티데이 해피아워

by anddit 2021. 1. 11.
반응형

 

배스킨라빈스에 자주 안 가는데 이번 달에는 엄청 자주 갔네요. ㅎ

2주에 걸쳐서 블록팩 4개를 구매했거든요. ㅎ

 

#skt티데이 #티데이해피아워 2시-5시 #베스킨라빈스 #블록팩 50% 할인과

#해피포인트 1월엔 생일쿠폰 #싱글레귤러 1+1 쿠폰도 써서,

한동안 아이스크림은 안 사도 될 거 같아요.

 

#베스킨라빈스블록팩

#베스킨싱글레귤러

#베스킨생일쿠폰

 

 

배라블록팩 티멤버십 할인

 

 

skt멤버십 티데이 베스킨 블록팩 50% 할인

 

 

 

*빨간Tday 터치하고 들어가시면 배스킨 블록팩 해피아워 2시-5시에 터치하시면 매직바코드가 생성됩니다.

*다른 시간에 터치하시면 이용 시간 종료되었습니다. 라고 나와요~

 

 

베라 블록팩 티멤버십 1월 할인

 

 

전 가족 찬스를 써서 블록팩 4개를 구매했습니다.

생일선물이라며 매직바코드를 보내줬어요. ㅎㅎ

캡처한 매직바코드도 사용 가능하더라고요.

패키지도 4개나 생겨서 너무 좋아요~ ^^*

 

 

배스킨라빈스 블록팩

 

 

#아몬드봉봉

#엄마는외계인

#뉴욕치즈케이크

#체리쥬빌레

 

 

베스킨 베스트 아이스크림

 

 

 

제가 좋아하는 맛은 블록팩에 없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베스킨베스트 아이스크림으로 골랐습니다. 2위/3위/5위/6위 ㅎㅎㅎㅎ

 

배스킨 블록팩은 가는 곳마다 포장을 다르게 해서 주더라고요.

한 곳은 종이백

한 곳은 비닐백

두 곳은 그냥 블록팩만

 

 

배스킨라빈스 블록팩 내장 스푼

 

 

#베스킨라빈스블록팩 내장 스푼이 있어 따로 스푼을 주지 않습니다.

저는 블록팩을 처음 구매해보는 거라 무슨 말인지 몰라서 스푼을 요청해서 하나를 받았습니다.

개봉해보니 뚜껑에 스푼이 내장되어 있더라고요.

비닐로 한 번 더 포장되어 있어 먹고 싶을 때 하나씩 먹으면 좋을 거 같아요.

 

#베스킨파인트 사서 먹고 다시 냉동하면 처음 먹을 때의 신선한 맛이 사라지는데...

블록팩은 요런 게 장점인 거 같아요. 다음에 행사하면 또 구매하지 않을까 싶네요.

 

배스킨 블록팩 가격은 3,300원 용량은 110ml 입니다.

#해피아워 50% 할인받아 1,650원에 구매했습니다. 2포인트 적립되더라고요. 

 

 

 


해피포인트 생일쿠폰
배라 싱글레귤러 1+1


 

그리고 하나 더 해피포인트를 사용하는 분이라면 다들 아시는 #해피포인트생일쿠폰

 

해피포인트 생일쿠폰 베라싱글레귤러 / 배라싱글레귤러 1+1

 

 

#배스킨 가면 꼭 먹는 아이스크림은 #해피포인트 #생일쿠폰싱글레귤러 1+1으로 구매했습니다.

 

#베라싱글레귤러 가격은 3,200원, 용량 115g 입니다.

 

#피스타치오아몬드 제일 좋아하는데 ㅎ 블록팩에 없더라고요.

2021년 1월 시즌 메뉴 #카라멜프랄린치즈케이크

진한카라멜, 바삭한 피칸이 어우러진 부드러운 치즈케이크

짠맛도 있고 단맛도 있고 씹히는 맛도 있어요. 맛있어요~ 계속 나온다면 계속 먹을 거 같아요.

 

베라싱글레귤러 1+1 생일쿠폰

 

 

저는 싱글레귤러 1+1은 컵에 담으면 뚜껑을 해서 주는 줄 알았는데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윽....

그래서 콘으로 주문하고, 어찌 걸어간담,,, 고민을 좀 하다가, 모르겠다...... 어떻게든 되겠지...

 

정말 영하 6도여서 다행.... 사람들 안 다니는 곳으로 피해서 왔어요. 창피하기도 하고 뭐 그랬거든요. ㅋ

그러면서 중간에 좀 먹고 ㅎ지금 찾아보니깐 2.3km를 들고 왔네요. ㅎ 아무튼 집까지 무사히? 가져와서

최애 피스타치오아몬드를 저녁 먹고 후식으로 콘에 찍어서 먹었어요. ㅎㅎ

 

ㅇ ㅏ 피스타치오아몬드보다 카라멜프랄린치즈케이크가 더 생각이 나네요.

 

 


해피포인트 해피위크

21.01.11~21.01.17


 

파리바게뜨 / 배스킨라빈스 / 던킨도너츠 에서 구매하실 거라면

해피포인트에서 #해피위크 행사 쿠폰 받으세요~ 매일 10시에 쿠폰 나눠주네요.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는 쿠폰이에요. 10시 땡 하면 해피포인트 들어가세요~

 

 

 

해피포인트 해피위크 쿠폰 행사

 

 

그럼 쿠폰 꼭~ 챙겨서 저렴하게 맛난 거 마니 구매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