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투썸플레이스 조각 케이크 추천 - 트리플베리치즈무스 케익

by anddit 2021. 2. 28.
반응형

저는 장보기를 인터넷으로 거의 하는데요.

기존에는 GS프레시몰(gs fresh)에서
주로 이용했었어요.

처음 GS프레시를 이용할 때만 해도
20,000원 이상 무료배송이

지금은 40,000원으로 변경돼서 1인 가구에게는
품목을 많이 담아야 하기 때문에

작년 12월쯤부터 롯데프레시로 장보기를 변경했어요.

롯데프레시는 현재 30,000원 이상 무료배송 서비스를 해요.

 

롯데프레시(롯데쇼핑) 관련해서
포스팅이 몇 개 있는데,

저처럼 처음 이용하는 고객들은

다 참여하면 좋을 것 같아요.

*첫구매

*엘페이결재

*스마트픽

*롯데제과행사

기간 별로 행사 내용이 달라지니

롯데온/롯데프레시 이벤트 카테고리에서 확인하고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투썸플레이스 조각 케이크 추천이라고 제목을 달고

갑자기 뜬금없이

롯데프레시 글이 나와서 뭐야~ ㅎ 이러시겠지만

롯데프레시 1월 행사에서

롯데제과 행사 상품을 5천원이상 구매하면

★투썸 플레이스 떠먹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케익 증정★

이벤트에 당첨이 돼서 맛난 투썸조각케이크를 먹게 돼서요~ ㅎㅎㅎ

 

 


투썸 조각케이크 추천
트리플베리치즈무스 케익


 

원래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케익을
기프티콘을 받았는데

이틀이나 갔었는데,,, 두 번 다 그 제품이 없었어요.

 

첫날 갔을 때는

저렇게 많은데 스트로베리 초콜릿생크림케익만
없었고

기프티콘 금액 이상 다른 제품으로 둘러보는데.....

먹고 싶은 조각케익이 너무 많아서.... 선택 장애....

다 맛있어 보인다...

결정을 못했어요. ㅠㅠ 그래서 또 갔어요.

 

#투썸플레이스케이크추천

#투썸조각케이크추천

#투썸케익추천

#투썸조각케익추천

 

 

투썸플레이스 조각케익 종류 1
투썸플레이스 조각케익 종류 2

 

 

 

며칠 뒤에 다시 갔어요.

아침에 일찍 가면 있을까 해서

헐;;;;;;; 오전에는 케익이 3종류 밖에 진열이 안 되어 있더라구요.

냉동되어 있는 상태라 순차적으로 진열된다고... 제가 방문한 시간은 오전 11시 조금 넘어서였어요.

 

매장 내에서 맛있는 조각케익에

커피를 드시고 싶다면

오후 1시 이후에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오늘도 스트로베리 초코릿생크림케익은 안 들어 왔다!!!!!!!!

매장에 케익은 랜덤으로 들어오는 거라 꼭 그 제품을 원하면 방문 전에 전화문의를 달라고 하시도라구요.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케익 가격 6,300원

#트리플베리치즈무스케익 가격 6,500원

 

오늘은 진열된 3개 중에서 선택이라 ㅎㅎㅎㅎ

#투썸트리플베리

너로 정함~ ㅎㅎㅎㅎ

 

 

투썸 조각케이크 / 트리플베리치즈무스

 

 

 

앗, 아메리카노,,,,,,

완벽한 조합!

 

 

 

투썸 트리플베리치즈무스 아메리카노 완벽한 조합!

 

 

 

투썸조각케익 트리플베리치즈무스

 

 

 

크리미한 치즈무스가 부드러워요~

층층이 조금씩 다른 식감이라 더 만족스러워요.

칼로리 폭탄이 될지도 몰라요.

요 한 조각이 480칼로리에요. ㅎㅎㅎ
(7km정도 뛰어야 소모되는 칼로리에요.. ㅎㅎ)

그렇지만

너무 맛있어요~

 

 

투썸플레이스 조각케익 / 트리플베리치즈무스 3단 레이어드

 

 

몰랐는데 새로나 온 조각케익이었어요.ㅎㅎ

 

#투썸플레이스신메뉴

#투썸무스케이크

#무스케이크

 

 

 

투썸 조각케이크 / 트리플치즈무스케익

 

 

이렇게 맛있는 거 먹으면서 포스팅하면

너무 즐거워요~ ㅎㅎ

 

 


 

투썸플레이스 조각케익 신메뉴

 

NEW

트리플 베리 치즈 무스
Triple Berry Cheese Mousse

구움치즈, 레어 치즈 무스, 베리 콩포트를
3단으로 레이어드한

시즌 대표 무스케이크

 

중량 153g (1조각)

열량 480Kcal

가격 6,500원

 

 

 

투썸플레이스 공식 홈페이지 / 메뉴 안내 [출처 : twosome 디저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