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씨유 CU 편의점 삼각김밥 종류 신상 가격 입안가득 참치비빔

by anddit 2021. 6. 24.
반응형

씨유 CU 편의점 삼각김밥 신상 리치 참치비빔

 

씨유 CU 편의점 삼각김밥 종류 신상 가격 입안가득 참치비빔

 

 

삼각김밥 요즘 드시나요?

세상에나 정말 편의점 삼각김밥 종류가 다양한 맛과 가격으로 있더라고요.

편의점을 너무 안갔나봐요.

 

옛날옛적부터

삼각김밥하면 참치마요가 인기메뉴죠!

 

저만 그런가요?

전 가장 대중적인 맛으로 두가지 선택했어요.

 

씨유편의점 삼각김밥 cu 신상

리치참치비빔2 가격 1,000원  <--- 입안가득 참치비빔

소고기고추장2 가격 1,000원  <--- 매콤짭짤 소고기고추장

 

결제영수증에 보니까 상품명이 이렇게 찍혔네요.

 

씨유 CU 편의점 삼각김밥 신상 입안가득 참치비빔

 

삼각김밥하면 떠오르는 옛날 옛적 TMI

 

대학생때 제가 간혹 생각나요.

포스기 앞에서 바코드 찍으며 계산하고 있는

20살의 저요. ㅎㅎ

 

대학생때 LG25편의점에서 알바를 했는데

지금은 GS25지만 옛날 옛적엔 LG25 편의점이었고

 

CU편의점은 훼미리마트였어요.

지금은 씨유 어게인 CU again이라는 멋진 이름이 되었네요.

자주 방문하라고 이렇게 지었나봐요.

 

 

 

1. 편의점 삼각김밥 / 입안가득 참치비빔

 

CU 삼각김밥 입안가득 참치비빔 / 리치참치비빔2

 

입안가득 참치비빔 / 리치참치비빔2

 

가격 1,000원

용량 112g

칼로리 224kcal

 

CU 삼각김밥 입안가득 참치비빔 / 리치참치비빔2

 

역시 삼각김밥 참치들어간 메뉴는 정말 정말 배신을 안해요.

참치마요 삼각김밥이 어느 편의점을 가나 인기 메뉴 자나요.

적당히 짜고 적당히 느끼하고 그래서 매콤한 신라면이 저절로 생각나게 하는 맛이죠.

 

잘 샀어요! 맛있었어요. 배신하지 않는 맛!

김도 바삭하게 잘 구워져 포장되었더라구요.

만족도가 한 층 업그레이드!

다들 아시는 그 맛! 가격도 착해서 더 좋고요.

 

 

2. 편의점 삼각김밥 / 매콤짭짤 소고기고추장

CU 삼각김밥 매콤짭짤 소고기고추장 / 소고기고추장2

 

매콤짭짤 소고기고추장 / 소고기고추장2

 

가격 1,000원

용량 100g

칼로리 168kcal

 

CU 삼각김밥 매콤짭짤 소고기고추장 / 소고기고추장2

 

소고기고추장은 너무 달아요.

분명 상품명에 매콤짭짤 소고기고추장이라고 써있었는데....

 

소고기는 기대도 안했지만, 짠맛도 못느꼈고 매운맛도 안느껴지고 오직 단맛만 느껴졌어요.

김은 조금 눅눅해져 있더라고요. 맛에서 벌써 실망했지만 바삭하지 않은 김에서 한번 더 실망했어요.

김은 그때 그때 다를 수 있으니까 가만하더라도, 맵고 짠맛이 조금은 더 추가되어야 할 것 같아요. ㅜㅜ

 

 

  신상 cu편의점 삼각김밥

 

저는 간편하게 먹더라도 나름 맛의 조화를 맞추려고 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매콤짭짤한 소고기고추장을 먼저 먹고

매운맛을 중화시켜 주면 맛이 잘 어울리겠다 싶어서

리치 참치비빔을 선택했거든요. 이건 머리로 생각했던거에요. ㅎㅎㅎ

 

**TMI 전 생각만 하고 실천을 잘 안하는데,

머리로 생각하고 그렇게 되겠구나. 했다고 생각함...

저한테 제일 안 좋은 습관이에요!!!**

 

한번 더 깨닫지만

이 사소한 한끼도 직접 경험해봐야 제대로 알 수 있네요.

 

그러니까 드셔보세요.

 

각자 입맛은 다르니까요.

어떤 분에게는 참치비빔보다 소고기고추장이 더 맛있을 수 있으니까요.

 

 

CU 신상 편의점 삼각김밥
씨유 cu 편의점 사이트 : 6월 24일 기준



 

cu 신상 삼각김밥 맛도 가격도 다양해졌어요.

가격 1,000원 ~ 1,400원 / 세트 1,800원

청양참치마요 / 와사비크랩마요 / 채식주의콩고기 

나중에 먹어 봐야겠어요. ^^

 

 

맛있는 편의점 삼각김밥 찾아서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