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un

홀리데이 런온 5편 - 10km달리기

by anddit 2021. 2. 27.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쓰는 홀리데이 런온 프로젝트

기다리는 분이 있었을까? ㅎ

 

#빨간날

#공휴일

#홀리데이

#holiday

 

원래 홀리데이 런온 프로젝트 5편은 음...,,,

2월엔 설날 그때 했어야 했던 음...,,, ㅜㅜ 그랬다.

 

런온 3화 마음 편안해지는 미주의 조언 "하기 싫으면 하지 마요" [출처 : jtvc 런 온 photo]

 

 

#설날 #홀리데이런온프로젝트 했어야..... 했다......

대신 나는 #런온정주행 프로젝트를 했다. ㅋㅋㅋ

정말 미루고 미룬 #jtbc런온 정주행이었다.

#넷플릭스 만세 ㅎ #넷플릭스정주행 #넷플릭스런온정주행

 

그래서 이틀을 꼬박 모니터를 뚫어져라

침대에 누워

소파에 앉아

카우치 포테이토(couch potato) ㅎㅎㅎㅎㅎ 가 되어

나만의 즐거운 힐링 힐링 타임~~ #런온 보세요~ #추천드라마 에요~

 

"마음 편안해지는 미주의 조언 '하기 싫으면 하지 마요'"

 

이 말을 미주( #신세경 )가 하는데

내가 다 고마웠다.

그리고 위로가 되어 주었다.

 

하고 싶은 때가 있으면, 하기 싫어지는 때도 있으니..

그러니 너무 서두르지 말고 차근차근...

 

 


홀리데이 런온 #5


 

다시 하고 싶은 때, 꾸준한 연습이 필수.

 

#홀리데이런온

#홀리데이런온프로젝트

#holidayrunon

#holidayrunonproject

 

홀리데이런온 다섯 번째

2월 27일

목표 #10km달리기(부제 : 하고 싶을 땐 진심을 담아 열심히~)

 

홀리데이런온 #5 2월 27일 2도

 

 

 

좋은 아침이에요. ㅎ

아니지...

난 어떤 고민으로 새벽 4시부터 일어나서

계속 머릿속이 복잡했지.....

 

그 사이 기온이 많이 올랐다.

달리기 복장은 최대한 가볍게 하고서 나갔다.

여름이 오기 전에 많이 달려야지... (그땐 달리고 싶어도 못하니...)

 

#10km달리기 를 할 때는

#런데이 어플에서 2주 코스로 짜인 마지막 30분 달리기 버전을 두 번 달린다.

음... 이유는 그 버전 성우의 멘트가 좋아서다.

 

힘들어도 걷지 마세요.

조금 천천히 뛰세요.

.....

포기하지 마세요. ㅎ

 

진심으로 달렸으니

이제 마무리~

 

홀리데이런온 #5 결과

 

 

빨라졌다. ㅎㅎㅎ까~ 좋다.ㅎㅎㅎ

이상하게 좀 쉬었다 달리면 두 번째 페이스에서 빨라진다.

 

런데이 어플 30분달리기 2회 반복.

 

#런데이어플

#30분달리기

#10km달리기

#runday

 

 

그리고 오늘 배지를 하나 더 받았다.

 

#피트니스배지

#애플피트니스

#유니티특별도전배지

 

2월 중에 움직이기 링을 연달아 7번 완성해야 받을 수 있는 유니티 특별 도전 목표 배지를 받았다.

*흑인 역사의 날을 기념하는 배지다.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역사와 문화를 기리기 위해 디자인된 Black Unity)

*Apple, Apple Watch Black Unity 컬렉션 <----- 자세한 내용은 요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애플 와치 / 애플 워치 피트니스 배지 / Apple Watch Fitness Badge

 

 

2020년엔 3개 모았으니

2021년에는 4개 모아보자.

 

이젠 좀 자야지~ 휴일엔 낮잠이 꿀잠이지~ ㅎㅎ

모두들 즐거운 빨간날 되세요~

 

홀리데이런온 여섯번째도 기대해 주세요~

 

 

 

홀리데이 런온 4편 - 5km달리기

오늘 개인적으로 우울한 일이 있었다. 지금 글쓰기에 집중할 수 있어서,,, 조금씩 잊히고 있는 것 같다..... #빨간날 #공휴일 #홀리데이 #holiday 이런 날은 이렇게 소주에 어묵탕이 최곤데!! 사실 초

anddit.tistory.com

 

반응형


댓글